아시아여행/중국

태항 팔천협

엘리트1 2018. 11. 16. 09:36

운담영상호텔에서 부페로 조식을 하고 07시30분 출발하여 1시간정도

이동하여 팔천협 입구에 도착했다.

중국의 그랜드캐년이라 불리는 태항산맥의 대협곡에는 팔천협, 홍두협,

흑룡담, 청룡협, 자단산 등의 주요 관광지구 5곳이 있다.

태항산 여행의 마지막 코스는 팔천협으로 전동카를 타고 5분, 유람선타고 15분,

계곡길 트레킹 40분 가서 케이블카를 탄다.

내려서 25분정도 다시 걸어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입구로 내려오는 코스이다.

팔천협은 태항산맥 주요관광지 중에서 기장 웅장함을 자랑하는 곳으로 세갈래의

지류가 여덟갈래로 갈라졌다가 모아졌다가를 반복하는데서 붙여진 이름이라 한다.

엘레베이터 타러 가는 길에 옥황각과 광장, 구조상승원인으로 종유동굴이 땅 표면에 드러난 북천문,

절벽엘레베이터 천공지성 등의 멋진 모습을 볼 수 있었다.

팔천협을 내려와서는 교민이 운영하는 시골집에서 보쌈으로 점심식사를 했다.

식사후에는 보이차 판매점과 라텍스 판매점을 둘러보고 임주시로 와서 양고기 샤브샤브로

저녁식사를 하고 고속열차를 이용하여 천진 하얏트 호텔에서 여장을 풀었다.

이튿날 호텔에서 조식을 하고 천진공항으로 가면서 중국 태항산여행을 마무리 했다.